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추천/해외 여행지 추천

[여행지 추천] 가족과 함께 갈만한 해외 가족 여행지 BEST 5 (휴양지 편)

by AN.D 2019. 10. 20.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은 반복되는 고된 일상에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일하느라 바빠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도 쉽지 않다. 가족들과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어본지가 언제인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해외 휴양지 5곳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1. 세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인 세부는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을 취하기 좋을 뿐 아니라, 워터파크, 요트, 스노클링, 호핑투어 등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이다. 또한, 리조트를 벗어나 세부 시티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시장에서 망고를 저렴하게 구입해 마음껏 맛볼 수도 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거워지는 휴양지이다.

 

세부의 매력 포인트!!

 

1. 한국인 최적화 여행지

한인들이 운영하는 상점 및 업체들이 많아서 영어를 못하더라도 문제가 없으며, 카톡으로 미리 예약도 할 수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 가성비 좋은 휴양지

 기본적으로 저렴한 물가 덕분에 식비나 교통비에서 비용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쇼핑, 마사지, 네일아트 등도 한국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숙소도 최고급 리조트부터 합리적 가격의 리조트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해 적은 예산으로도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3.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섬 투어

 섬나라인 필리핀의 지형적 특성에 걸맞게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통배를 타고 나가 바다 한가운데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는 호핑투어는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이다. 또한, 세부 인근에는 아름다운 섬들이 분포하고 있어 섬 투어를 해보는 것도 세부의 매력 포인트이다.

 

2. 푸꾸옥


 

 새롭게 떠오르는 베트남의 숨은 휴양지 푸꾸옥은,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동양의 숨겨진 진주라고도 불린다. 여행자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아 울창한 숲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존한 청정지역으로 한적한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안성맞춤인 휴양지이다. 물론, 바다를 끼고 있는 휴양지답게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으며, 저렴한 물가는 덤이다.

 푸꾸옥은 최근 들어 관광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곳이다. 사람들이 많이 찾기 전에 얼른 다녀오기를 추천한다.

 

푸꾸옥의 매력 포인트!! 

 

1. 아름다운 해변으로 둘러싸인 숨은 진주 섬

 푸꾸옥 곳곳에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들은 푸꾸옥의 휴양지로서 얼마나 매력적인 곳인지를 보여준다. 맑은 바다와 고운 모래를 자랑하는 롱 비치, 홍랑 비치, 사오 비치 등에서 해수욕과 호핑 투어 및 각종 수상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2.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은 깨끗한 자연환경

 푸꾸옥의 절반 이상의 지역이 국립공원이자 유네스코 생물관 보전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을 정도로 훼손되지 않은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이러한 푸꾸옥의 매력이 오래도록 보존되기를 바란다.

 

3. 이게 해외여행이지!! 물씬 풍기는 이국적인 분위기

 푸꾸옥은 아시아인보다는 유럽인들이 더 많이 찾던 휴양지였다. 그래서 다양한 국적의 여행자들로 인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옆동네 다낭처럼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모습이 아쉬웠다면 푸꾸옥으로 떠나자!! (최대한 빨리!!)

 

3. 후아힌


 

 태국의 왕족 휴양지로 유명한 후아힌은 방콕에서 차로 약 3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태국의 다른 도시들과는 다르게 크지도, 화려하지도, 볼거리도 많지 않지만 한적함과 여유로움을 매력으로하는 후아힌은 휴식에 최적화된 휴양지이다. 한국에서는 그리 대중적으로 알려진 여행지는 아니지만, 태국 왕족들의 사랑을 받는 휴양지인 만큼 고급 호텔, 세련된 야시장, 아름다운 해변,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는 여행지이다. 

 평화로운 후아힌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후아힌의 매력 포인트!!

 

1. 힐링 최적화 휴양지

 앞서 말했듯이 후아힌은 크지도, 화려하지도, 볼거리도 많지 않은 곳이다. 그저 조용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휴양지이다. 시끌벅적하거나 화려한 여행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런 한적함을 좋아하고 아무런 생각,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2. 세련된 야시장

 후아힌에는 예술가,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어 그들이 직접 만든 소품 등을 야시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들을 볼 수 도 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야시장에는 볼거리가 많다. 물론, 저렴한 야시장도 많고 매력적인 수공예품, 맛있는 음식들도 팔고 있으니 밤에는 야시장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3. 신선한 해산물 요리

 해산물로 유명한 태국의 도시답게 신선한 해산물들을 한국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새우, 크랩, 랍스터 등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꼭 먹고 오자!!

4. 하이난


 

 중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하이난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릴 정도로 이국적인 해변, 다양한 볼거리, 최고급 리조트들이 한데 어우러진 휴양지이다.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명소 중 한 곳이기도 하다. 또한 한국과 가까운 거리와 중국임에도 불구하고 비자 발급이 필요 없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이다.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자연, 다양한 테마파크, 맛있는 먹거리 등 하이난이 매력적인 휴양지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일 것이다. 동남아시아의 휴양지가 식상하다면 가족과 함께 하이난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하이난의 매력 포인트!!

 

1.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휴양지

 하이난은 단순한 휴양지일 뿐만 아니라 유구한 역사와 소수민족들의 문화를 품고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빈랑 빌리지, 남산사 등 하이난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들도 함께 즐겨 보자!!

 

2. 아름답고 잘 보존된 자연환경

 하이난에는 아름답게 잘 보존된 친환경적인 관광지들이 많다. 2천여 마리의 원숭이들을 볼 수 있는 원숭이섬, 웨딩 촬영지로도 유명한 대소동천 해안공원, 장엄한 열대 원시림을 볼 수 있는 아롱만 열대천당 삼림공원 등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눈에 담아 볼 수 있다.

 

3. 로맨틱한 일몰과 야경

 하이난에는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일몰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 싼야 선셋 요트 투어, 녹회두 공원, 봉황도 등 다양하게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5. 괌


 

  남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한국인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휴양지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최고급 리조트,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 아름다운 자연환경, 수많은 쇼핑몰 등 휴양지가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갖추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최고의 휴양지 중 한 곳이다.

 동남아시아의 휴양지들에 비해 물가는 비싸지만, 동남아와는 다른 이색적인 문화와 색다른 분위기가 매력적이 곳이다. 수심이 낮고 잔잔한 바다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 좋으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한국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쇼핑 등 어린아이와 함께라면 괌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괌의 매력 포인트!!

 

1. 쇼핑 천국

 괌은 섬 전체가 면세 구역이며, 다양한 명품 브랜드나 각종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형 쇼핑몰에서는 할인 행사가 끊이질 않으니 쇼핑 천국이라는 수석 어가 괜히 붙는 것이 아니다.

 

2. 다채로운 액티비티

 괌은 다른 휴양지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특색 있고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야생 돌고래를 구경하고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돌핀 크루즈', 태초의 자연을 느껴보는 '괌 정글 리버 크루즈', 하늘 위에서 괌을 내려다보는 '괌 경비행기 투어' 등  이 외에도 다양한 엑티 비를 통해 새로운 경험들을 선사한다.

 

3. 진짜 괌의 모습, 남부 투어

 괌의 남부 지역에는 깨끗한 자연환경과 괌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유적들, 낭만적인 포토 스폿 등이 넘쳐난다. 렌터카를 빌려 여유롭게 남부 투어를 즐겨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관련 태그를 클릭~!!

댓글